반응형
1. RU21
취하면 안 되는 자리이거나, 취하지 않고 오래 이야기하고 싶은 자리일 때 제가 꼭 먹는 아이템이에요.
술 마시기 30분 전 2알 드세요. 술 마시는 도중에 2알, 다음날 2알까지 총 3번 드시면 제일 좋아요. 비타민이 알코올의 분해를 빠르게 도와서 술에 잘 취하지 않게 해 줍니다. 부작용으로는 술이 취하지 않는다고 느껴서 더 먹게 될 수도 있다는 점...😱
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다음날 숙취도 거의 없었습니다. 집에서 비타민C를 포함한 종합비타민이 있다면 드셔도 동일한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.
2. 아르기닌
술 마시기 전 공복에 드세요. 알코올을 해독하고, 숙취 원인 물질(아세트알데히드)을 분해해 줍니다. 가능하면 시트르산, 베타인 등이 함께 들어간 복합제 (헤파토스, 가네톡)를 추천드려요.
3. 삼두해정탕
동의보감에도 나온 전통 숙취해소제로 조상님들이 대대로 드셔 온 약이에요. 일반의약품으로 허가받아서 효과 보장! 소화불량, 두통과 구토 등 술 먹은 다음날 숙취 증상을 줄여줘요. 술로 인한 몸의 열을 내려주고, 체액을 배출시키는 원리예요. 비슷한 숙취 증상에 여명 808도 좋은데 술 먹은 직후 거나 구토감이 올라온다면 삼두해정탕 추천!
4. 트리메부틴
음주 후에 속 쓰림, 울렁거림이나 어지러움이 심할 때 증상을 잡는데 좋아요.
반응형